메리츠 화재 올바른 종합보험 보험약관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소개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끝까지 집중을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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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보험 한개로 지단비 수술비 입원일당을 든든하게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병원비 부담이 큰 3대 질병(암, 뇌혈관, 심장질환) 진단비와 수술비, 입원일당, 응급실내원비까지 보장받으세요.
이렇게 병원비 부담이 큰 3대 질병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대질병은 장기간 입원을 하게 되고 부담감이 진짜로 큰 질병입니다.
종합보험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보장을 잘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을 선택하게 될 때 개인의 상황과 이 상품이 나에게 맞는 상품인지 꼼꼼히 확인을 하고 선택을 하시는 것이 보다 나은 선택을 현명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다음으로 보장 범위는 폭넓게 보장은 단계별로 든든하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보장범위는 폭넓게 보장은 단계별로 든든하게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뇌졸중(뇌경색증, 뇌출혈 포함), 급성심근경색증과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까지 더 넓게 대비하세요.
-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으로 진단 시, 진단비를 한 번 더 든든하게 보장받으세요.
해당 보험 상품은 뇌졸증, 급성신근경색 등 진단을 받을 경우 보장을 잘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보장내용의 질환들은 성인들도 충분히 걸릴 수 있는 질병이라서 미리 가입을 해서 대비를 하는 것도 노후에 대한 예방책과 투자라고 충분히 생각이 듭니다. 다음으로 보험료 납입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 납입기간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당상품은 최대 30년동안 든든한 보장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또한 보험료는 그래로입니다.
- 갱신형이지만 최대 30년동안 보험료 인상 없이 합리적으로 준비해보세요.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하면 해지 시 해약환급금은 없지만 납입하는 보험료는 더 낮아집니다.
갱신형이지만 최대 30년동안 보험료가 거의 인상이 없습니다. 또한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을 하게 되는 경우 해약환급금이 없어도 보험료를 더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보험약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약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융서비스의 이용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이용목적만으로 사용되며, 보험관련 금융서비스는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활용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3자에 대한 정보의 제공·활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제휴·부가서비스, 신상품서비스 등은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고객 개인신용정보의 제공·활용 중단 신청 가. 신용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의 조회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5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이하 ‘본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제공한 경우 이용·제공한 본인정보의 주요 내용 등을 알려주도록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ㆍ전화 : 1566-7711 ㆍ홈페이지 : http://www.meritzfire.com 나.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6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주소·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본인 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금융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다만,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 신청방법 ㆍ전화 : 1566-7711 ㆍ홈페이지 : http://www.meritzfire.com - 신청자 제한 : 마케팅 목적의 이용‧제공 동의철회는 즉시 가능하며, 단, 보험계약 체결‧유지‧관리 이행을 위한 동의는 체결 계약의 유지‧관리를 위한 필수 동의사항으로 사안에 따라 철회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1 라. 본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8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보유한 본인정보에 대해 열람 청구가 가능하며,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이의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위원회에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ㆍ전화 : 1566-7711 ㆍ홈페이지 : http://www.meritzfire.com 마. 본인정보의 무료 열람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9조에 따라 본인정보를 신용조회회사를 통하여 연간 일정 범위 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신용조회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ㆍ NICE신용평가정보(주) - 전화 : 02-2122-4000, 홈페이지 : http://www.nice.co.kr ㆍ SCI평가정보(주) - 전화 : 02-3445-5000, 홈페이지 : http://www.sci.co.kr ㆍ 코리아크레딧뷰로(주) - 전화 : 02-708-6000, 홈페이지 : http://www.kcb4u.com 바. 본인정보의 삭제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제38조의3에 따라 보험거래종료 후 5년 경과한 경우 본인정보를 삭제요구 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거래종료일은 1) 보험계약 만기, 해지, 취소, 철회일 또는 소멸일 및 2) 보험금 청구권 소멸시효 완성일, 채권·채무관계 소멸일 중 가장 나중에 도래한 사유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 다만, 만기 등 사유발생일 이후라도 만기환급금 또는 해약환급금 등을 수령하지 않았거나 상환할 금액이 남아 있는 경우, 보험금 지급이 진행중이거나 수사·소송이 진행중인 경우 거래종료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신청방법 ㆍ전화 : 1566-7711 ㆍ홈페이지 : http://www.meritzfire.com > 본인인증센터 > 개인정보보호 > 개인신용정보관리 3. 본인정보 유출시 피해 보상 고객은 금융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본인정보 유출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관계 법령 등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4. 위의 권리행사와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아래의 담당자 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험을 가입하게 되는 경우 큰 도움이 됬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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