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올바른 암보험 상품소개 및 이용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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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암치료 보장 강화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발전하는 암 치료법에 맞춰, 부작용이 적고 치료효과가 큰 항암치료에 대해 보장을 강화했습니다.
- 암 치료 비용 1위, 항암 치료비는 추가로 더 든든하게 대비하세요. (2016년, KCCA 암환자인식현황조사결과)
다음으로 반복보장으로 든든하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복보장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일 년에 몇 번을 가더라도 통원 일당을 보장해 드립니다.
(특약, 1일 1회, 상급종합병원에 한함) - 한 번으로 끝나지 않는 항암치료(급여)는 계속 보장으로 집중 케어 하세요. (특약, 연간 1회한)
- 유사암 진단 시 매월 보험가입 금액을 보험료 납입지원 기간 동안 지급합니다. (특약, 제자리암, 기타 피부암, 경계성 종양, 갑상선암)
다음으로 보험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하며, 갱신 시 보험료가 오를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은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보험약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약관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1. 금융서비스의 이용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이용목적만으로 사용되며, 보험관련 금융서비스는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활용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3자에 대한 정보의 제공·활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제휴·부가서비스, 신상품서비스 등은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고객 개인신용정보의 제공·활용 중단 신청 가. 신용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의 조회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5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이하 ‘본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제공한 경우 이용·제공한 본인정보의 주요 내용 등을 알려주도록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ㆍ전화 : 1566-7711 ㆍ홈페이지 : http://www.meritzfire.com 나.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6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주소·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본인 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법」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금융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다만,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 신청방법 ㆍ전화 : 1566-7711 ㆍ홈페이지 : http://www.meritzfire.com - 신청자 제한 : 마케팅 목적의 이용‧제공 동의철회는 즉시 가능하며, 단, 보험계약 체결‧유지‧관리 이행을 위한 동의는 체결 계약의 유지‧관리를 위한 필수 동의사항으로 사안에 따라 철회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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